홈퍼니싱

봄철 색조화장하는법 맥스킴뷰트

맥스킴 2020. 4. 9. 12:30
728x90

안녕하십니까 맥스 킴입니다.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요즘 밖에 나가면은 진달래도 피고

벚꽃도 피고 아주 지금 환경이 상당히 좋은 그런 계절입니다.

 

근데 요즘 또 그게 흔히 나가서 바람을

쏘이는 것도 녹록지 않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제한된 장소만 있기

때문에 지금 답답한 마음은 전화 여러분들이저와 똑같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또 피부관리는 쉴 수가

없잖아요! 항상 여러분들이 피부관리를

 

저녁에 잠잘 때 피부 관리를 하고

주무셔야 많이 노후가 많이 지연되는그런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봄철에는 특히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하기 때문에여러분들의 피부 관리를 잘 해야 된다는 거에

해서 봄철 피부관리 색조화장을 가지고 여러분들에게 강의를 해 드릴까 합니다

 

저는 이제 나이가 있기 때문에 피부 관리를 하는 데 대해서는 그 경험한 걸 가지고 여러분들에게 말씀을 드리는 거니까

 

여러분들이 잘 참고 하셔서 피부 관리를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건 제가 그전에 말씀드렸다시피 화장솜은 다이소 같은데 가면 한 2,000원 정도 너무 좋은 걸 삽니다.

 

1,000원짜리 같은 것도 있는데 1,000원짜리 같은 거 사지 마십시오

 

싼 것은 부푸러기가 금방 나고 형광증백제도 걱정이 됩니다.

 

형광증백제가 속에 들어 있기 때문에 좋지 않으니까 그런 거 쓰지 마시고

2 ~ 3천 원짜리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화장수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남자들은 주로 스킨이라는 것을

사용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화장수는 또 다릅니다 알코올 성분이 

적고 피부에 좋은 식물성 수액을 넣어

만든 것이 라서여러분들이 적절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킨을 충분히 바르시고 제가 먼저 강의를

했듯이 눈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이렇게 기역 자ㄱ자가 점점 좁아지면서 이렇게 바르시면 됩니다.

 

귀도 한 번만 바르시고요

그리고 목 도 이렇게 위에서 아래로 미끄러지듯이 바르시면 됩니다.

 

남자들은 수염이 나기 때문에 아무리

수염을 잘 깎았다고 하더라도 역으로

올려 바르면 까칠까칠하기 때문에

아래로 쓰다듬어

내려서바르시기 바랍니다.

 

세안을 깨끗하게 했는데도 여러분이

보다시피 먼지가 나오지 않습니까?

 

이렇게 미세 먼지가 나오는 겁니다

모공 속에 아직도 먼지가 있다는 겁니다

이제 남자들이 아이크림을 바르면 좋다고 

제가 얘기했어요

아이크림은 제가 스폰서를 받지 않았기 

때문에 회사 명칭은 말씀을

안 드리겠습니다

 

근데 아이크림은 용량의 많으면서도 효과가 좋은 걸 사용하면 좋습니다

아이크림은 보습을 많이 주무로 남자분들

특히 나이들은 분들은 아이크림을

쓰는 게 좋습니다

 

피부층이 두터워 습윤이 침투가 잘 안돼서 일반 크림보다 아이크림을 쓰시는 게

좋으며 아이크림은 적당량을

바르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저번에 저희 집 사람한테 화장품을 선물 하나 받았는데 내가 써 보니까 너무 좋아여러분들께 알려 드립니다.

이게 뭐냐면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하네요

이거는 스포이드 를 이렇게 눌러주면 유리 대롱 속에화장 수액이 이렇게 담깁니다

그러면 이거를 손에다 이렇게 바르면 흘러내리지 않고 좋더라고요

 

손에 이렇게 적당량을 짜서 얼굴에

골고루 바릅니다

눈 밑에는 더 신경 써서 바르시고요

주름 같은 게 자꾸 많아지는 눈 밑에

그리고 인중이라고 하는 곳을

잘 발라줍니다

콤팩트는 이름을 쿠션이라고 써 있네요

이것도 이제 제가 스폰서를 받은 게

아니기 때문에 메이커는 여기 나와 있지만

메이커는 얘기를 않겠습니다

어떤 분이 저에게 스폰서를 해주면

그때부터 유튜브에 화장품을

소개해 드릴 수가 있지만

지금 제품을 광고해 줄 필요는 없죠!

제가 좋아서 쓰면 그만이지 안 그래요?

화장품 업체 분들은 광고 스폰서

하시려면 저한테 연락을 주세요

그러면 제가 어디 회사 제품이라

명칭하고 장점인 사용기를

포스팅 해 드릴게요

근데 이거는 진짜 좋더라고요

이게 분이 아니고 촉촉한 스폰지안에

파우더 종류가 들어 있었습니다

거울을 보면서 제가 한번

발라 보겠습니다

바르고 난후 톡톡" 두드려 주세요 골고루

스며들고요 뭉치지 않게 말입니다.

어때요 촉촉한 피부에 뽀샤시한 제 피부,

남자피부 같지 않을 정도로 기성성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이제 자연스럽게 눈썹을 그려

보겠습니다.

요즘은 남자분들도 눈썹에 관심이

많습니다.

이 펜은 이렇게 돌려서 올리고 내리고

하는데 보관할 때는 돌려서 부러지지 않게

내리고 뚜껑을 닫고요

펜으로 이렇게 자연스럽게 그려주세요

저 눈썹이 멋 지고 자연스럽게 않습니

밖으로 번진 건 이렇게 손으로 지워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어떻습니까 괜찮죠?

눈썹 화장은 이 정도는 흉이 아닙니다

남자분들이나 여자분들이나 문신 한 분들

많이 보잖아요? 이정도는 보편이지요

완성된 제 얼굴 어떻습니까?

제가 48년생인데 50대로 보이지요?

여러분들도 한번 멋지게 한번 살아 보세요

화장법은 글과 영상을 남기겠습니다.

저는 노후 대책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유튜브에 오셔서 구독 버튼과 좋아요

버튼 꼭 눌러 주세요

유튜브 검색에 맥스킴 입니다

링크를 걸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빠이 빠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R4VwjsWa4Ay9TCk2p6gDg?view_as=subscriber